사진= 요거프레소
사진= 요거프레소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7월 주말 내내 모든 메뉴에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플레인 요거트 아이스크림, 흑당 버블티 등 음료뿐만 아니라 인기 디저트까지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여름 신메뉴로 출시되어 당충전 제격 메뉴로 소개한 더 진한 초코 프라페 4종(▲초코 쿠키 프라페 ▲리얼 초코 프라페 ▲초코 피스타치오 프라페 ▲초코 바닐라 프라페)에 대해서도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이용은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진행되며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 하단 ‘오늘의 할인’에서 ‘카페/디저트’ 카테고리 선택 후 요거프레소를 클릭하면 배달/포장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결제 시 적용하면 즉시 사용 가능하다.

요거프레소 기획홍보팀 담당자는 “더운 여름, 요거프레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조금 더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요거프레소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본사에서 전액 지원으로 이루어지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맹점과 고객 모두에게 달콤한 달콤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