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공사모-22일(목) 오전9시 예약송출
공사모, 부동산중개사법령 정지웅 교수 ‘중개사법 키워드 강의’ 무료제공/공사모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공인중개사카페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부동산중개사법령 정지웅 교수의 ‘중개사법 키워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중개사법 키워드 강의’는 정지웅 교수의 암기코드를 노래를 부르면서 저절로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 강의로 수강생들의 암기를 돕고 있다. 

공사모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20차 입문서 무료배포+배송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1, 2차 전 과목 기초 개념과 최신 출제경향까지 반영된 입문서를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제공한다. 

해당 입문서를 받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문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달 31일까지 입문서 인증샷과 후기를 남긴 수험생 중 1등에게 1만 원 문화상품권을, 참여한 모두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한다. 

정규 강의를 할인 받아 수강 가능한 ‘합격응원 공동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동구매를 신청하면 1만 원 문화상품권 및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게릴라 이벤트 게시판에서 치킨, 음료 등 매일 바뀌는 다양한 상품을 추첨해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사모는 질문게시판을 운영해 공인중개사 시험, 부동산 관련 개념 등 다양하게 질문하면 36만 명의 선배와 회원들의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도록 돕는다. 부동산이슈, 실무 동영상 등의 게시판을 통해 부동산 실무 강의 등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 

한편 공사모는 여러 공인중개사 협력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매일 아침 9시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문제와 용어, 판례 내용들을 업로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