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맥주 골든에일’ 출시, 야구 수제맥주 3종 라인업 완성
선수 이름 한글자씩 조합해 팬들이 부르는 애정어린 별명, 맥주로 출시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 3종. 사진=이마트24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마트24가 야구단 SSG랜더스를 모티브로 한 수제맥주 1종을 추가하며, 3종 라인업을 완성한다. 

이마트24는 오는 29일 '최신맥주 골든에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지난주 출시한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에 이어 선보이는 수제맥주로 500ml 캔맥주다. 알코올 함유량은 4.9%로 야구맥주 3종 중 가장 높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선수 이름(최정-추신수-로맥-최주환)을 한 글자씩 조합해 팬들이 부르는 애정이 담긴 별명을 상품으로 출시한 것으로, 깊이있는 시트러스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최신맥주 골든에일은 오비맥주에서 새롭게 출범한 KBC가 담당했다. KBC는 오비맥주 양조기술연구소의 기술력과 수제맥주 전문 설비 등 전문성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다양한 수제맥주 포트폴리오를 위해 만들어진 오비맥주의 협업 전문 브랜드이다.

최신맥주 골든에일 역시 앞서 출시된 야구맥주와 동일하게 캔 양쪽을 각기 다른 디자인패키지로 선보이는 등 외관에 공을 들였다. 한쪽은 SSG랜더스 야구단 선수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이미지화 했으며, 다른 한쪽은 최신맥주 로고를 담았다. 

김지웅 이마트24 일반식품팀 팀장은 "이번 최신맥주 골든에일 출시로 이마트24는 SSG랜더스 라거, 슈퍼스타즈 페일에일로 이어지는 야구맥주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야구맥주 3종이 각기 다른 풍미를 선사하고, 각 상품이 모두 위트있는 디자인 요소로 고객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