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기부 달리기 행사…포드·렉서스 가을맞이 고객 서비스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사진=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증권경제신문=김성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 개최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부산시 및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등과 함께 '제8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 부산' 참가자 접수를 31일 시작하고, 오는 10월 9일부터 양일간 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매해 진행되어 온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 다양한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지난해와 올해 세차례 비대면 방식으로 성공리에 개최된 바 있으며, 부산지역과는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개최다.
 
포드코리아, 추석맞이 ‘가을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 실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이하 포드코리아)는 추석연휴를 맞아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가을 서비스 클리닉(Autumn Service Clinic)’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량 내 항균탈취 무상서비스, 리콜서비스 고객을 포함 모든 포드 링컨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교환 10%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사진=포드코리아)

렉서스, ‘2021 드라이브 세이프, 드라이브 어게인’ 

렉서스코리아는 8월 30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2021 드라이브 세이프, 드라이브 어게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오일(0W-40에 한함) ▲에어컨 필터 ▲유상 정기 점검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 등에 대해서는 부품 가격 및 공임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타이어 구매 시에는 기존 6개월의 안심보장 서비스를 1년으로 연장한다.
 
또한, 3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50만원 이상의 경우에는 30일 공식 출시하는 뛰어난 엔진 내부 세정력으로 연소효율 향상을 도모하는 렉서스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사진=렉서스코리아)
(사진=렉서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