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웰컴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호텔신라(008770)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에서 가을을 맞아 ‘웰컴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웰컴 어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울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힐링과 컬처 두 가지 콘셉트로 기획돼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먼저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는 이용객 모두에게 편백나무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편백나무 기프트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편백나무 구슬칩과 프리미엄 편백 오일로 구성된 디퓨저와 편백향 핸드워시∙핸드크림으로 패키지 예약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또한 더욱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객실에서 편리하게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조식 TO GO 도시락 이용 혜택도 더했다.

또한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컬쳐 스테이 ‘여행갈까요?’ 패키지는 국내외 작가 20여명의 여행을 주제로 한 회화, 일러스트, 공예, 미디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 ‘여행갈까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갈까요’ 전시회는 서울 뚝섬미술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공항처럼 꾸며진 미술관에서 티켓을 발권 받아 비행기에 탑승하는 느낌을 주는 공간 연출과 작가마다 다른 개성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특히 MZ 세대의 필수 방문 전시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미술관 내 아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