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 교육 프로그램, 티셔츠 및 타월 등 러닝 아이템, 음료 지원 등 혜택 제공

포카리스웨트가 라이프스웨트 6기를 모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는 포카리스웨트가 오는 14일까지 러닝크루 #LIVESWEAT 6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라이브스웨트 6기는 마라톤 10Km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0 러너를 대상으로 총 4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10만원이다. 합격자는 오는 17일 발표 예정이다.

이후 이들은 오는 2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간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현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이 계획됐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또한 포카리스웨트는 활동 기간 6기 멤버들에게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양준혁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담당자는 “크루 멤버들과 함께 땀 흘리며 러닝 목표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 모집에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