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한가위 서비스, 아우디-대표차량 방송지원, 볼보-강남 신규센터 오픈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코리아)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코리아)

[증권경제신문=김성근 기자] 더클래스 효성, ‘2021 한가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2021 한가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을 맞아 귀성길에 나서는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자 마련됐으며,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캠페인 기간 동안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모델에서도 장치와 스마트폰을 연동하여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장착 가능한 전 차종에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 tvN '갯마을 차차차'에 대표 차량 4종 협찬

아우디는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아우디의 다양한 차량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갯마을 차차차’에서 아우디는 대표 세단인 아우디 A5 스포트백, 아우디 A6를 비롯해 순수 전기차인 아우디 e-트론, 대형 SUV인 아우디 Q7 등 극 중 인물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차량을 지원해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아우디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서울 강남구 헌릉로 757길 61에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를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는 강남 지역에 위치해 강남 지역 및 인접 고객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일반 정비부터 판금 도장 등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제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 면적 2,082㎡(630평), 지하 1층 및 지상 3층 규모로 운영되며, 최대 16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