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런 웨이크 리마스터' 10일 사전공개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제공)
(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 에픽게임즈 퍼블리싱의 첫번째 게임 ‘앨런 웨이크 리마스터’와 2개 확장팩 등을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 2021에서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퍼블리싱은 개발사가 좋은 게임을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멀티플랫폼 퍼블리싱 모델로 ‘완전한 창작의 자유와 소유권’을 보유한 상황에서 게임을 개발하게 되며, 프로젝트에 필요한 비용 역시 최대 10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50:50 수익 분배’를 통해 개발사는 모든 비용이 회수된 시점부터 전체 수익의 최소 50%를 확보하게 된다.

‘앨런 웨이크 리마스터’는 원작을 개발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차세대 콘솔 기기 성능에 맞춘 리마스터 작업을 진행했으며, 이와함께 확장팩 2개도 함께 출시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해 업계 최고 수준의 개발사 친화적 멀티플랫폼 퍼블리싱인 에픽게임즈 퍼블리싱을 발표한 이래 에픽게임즈는 여러 파트너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준비해왔으며, 그 첫 번째 결실로 ‘앨런 웨이크 리마스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에픽게임즈 퍼블리싱을 통해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