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브랜드 빌딩 스타트업 '헤드쿼터'에 투자
하이트진로, 브랜드 빌딩 스타트업 '헤드쿼터'에 투자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1.0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헤드쿼터, R&D 기술기반 제품력과 디자인 차별화를 둔 브랜드 빌더"
하이트진로가 헤드쿼터와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하이트진로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하이트진로(000080, 대표 김인규)는 브랜드 빌딩(Brand Building) 스타트업 ‘헤드쿼터’를 투자처로 선정하고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헤드쿼터가 기획부터 연구개발, 브랜딩, 판매 등 전 과정에 있어 탄탄한 실무경험과 시스템을 보유한 것을 강점이라 판단했다. 또한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여 R&D기술기반의 제품 기능성과 디자인에 차별화를 두고 시장을 선점하는 것에 주목, 시장성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헤드쿼터는 지난 3월 프리미엄 위생, 스킨케어 브랜드 ‘어터(UTTER)’를 출시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SNS에서 화제를 끌었다. 지난 7월에는 국내 최초 건강하고 맛있는 레시피로 만든 구강위생 전문 브랜드 ‘투스티(TOOSTY)’를 출시,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숍에 최단기 입점하고 덴탈케어 부문 매출 2위를 달성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허재균 하이트진로 신사업개발팀 상무는 “100년 기업으로서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해 소비자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신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