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의 ‘24’와 야구 ‘2사 상황’ 연계, 삼진 때마다 기부금 적립되는 캠페인 전개

SSG랜더스필드 대회의실에서 이마트24와 SSG랜더스가 삼진기부 캠페인 적립금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사진=이마트24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마트24는 SSG랜더스와 공동 진행한 ‘이마트24 삼진 기부 캠페인’의 적립금 3550만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 삼진 기부 캠페인’은 올 시즌 후반기 이마트24의 숫자 ‘24’와 야구의 ‘2 사 상황’을 연계해 진행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SSG랜더스의 홈경기 시 주자가 있는 투 아웃 상황에서 투수가 삼진을 기록할 때 마다 50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고, 특히 2사 만루 위기상황에서 실점 없이 삼진을 기록 시 기존 기부금에 150만원이 추가로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경기 기간 동안, SSG랜더스 투수들이 2사 상황에서 기록한 삼진은 62개로 총 3550만원이 적립됐다. 기부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선정된 인천지역 저소득층 미혼모 가정 200가구에게 신생아 용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데 쓰이게 된다.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기부 활동은 SSG랜더스 야구 팬들의 응원과 기쁨이 함께 더해진 독특한 방식의 기부라는 데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야구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 되는 기부 활동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