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5일 개장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5일 개장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12.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호텔 리모델링로 더욱 쾌적한 환경 제공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사진=부영 제공)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사진=부영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이 5일 개장하며 21·22 동계 시즌을 시작한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개장 당일 낮 12시 설천베이스 초급 코스인 스피츠 하단 슬로프를 오픈하며, 추후 제설작업을 통해 나머지 슬로프들도 빠른 시일 내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개장 당일 찾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매년 스키장 개장일에 방문 고객들과 백설기를 함께 나눈다. 또 처음으로 슬로프를 내려오는 고객들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가족호텔 총 13개 동 974실 중 8개동 601실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함으로써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리프트 탑승인원 제한, 리프트 대기라인 간격유지, 대여장비 소독은 물론 식음료 관련 매장에 거리두기 좌석 배치 및 브레이크 타임 소독 등 철저한 방역시스템을 가동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6.1km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와 국내 최고 경사도(76%) 레이더스 슬로프를 포함해 다양한 난이도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초급자부터 고난이도 상급자까지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국내 최고의 스키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