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스팀의 '올해의 최고작'으로 선정돼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스팀의 '올해의 최고작'으로 선정돼
  • 전수민 기자
  • 승인 2021.12.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래프톤 제공)
(사진=크래프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PUBG: 배틀그라운드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의 ‘Best of 2021’에서 플래티넘 톱셀러(Platinum Top Sellers)’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스팀은 매년 한 해 동안눈에 띄는 기록을 경신한 게임을 선정해 ‘올해의 최고작’을 발표하고 있다. 가장 많이 판매된 게임, 가장 많은 최대 접속자를 가진 게임 등으로 분야를 나눠 플래티넘, 골드, 브론즈 순으로 나눠 올해의 최고작을 선정한다. 

배틀그라운드는 총 수익을 기준으로 올해 톱 100을 선정하는 ‘톱셀러’ 분야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에 선정되며 2017년 출시 이후 5년 연속 플래티넘 톱셀러에 선정됐다. 

크래프톤 측은 “5년 연속 플래티넘 톱셀러에 선정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배틀그라운드는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1월 12일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을 또다른 시작점으로 삼고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 전환을 기념해 사전 예약 마이크로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