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대전' 이벤트 이미지.(사진=골프존)
'골프대전' 이벤트 이미지.(사진=골프존)

[증권경제신문=최용선 기자]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의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은 오는 4월 10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골프대전’은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할인 쇼핑 페스티벌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 원 할인 쿠폰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경품 응모권, △골프존마켓 상품권 5% 즉시 할인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경품 100% 당첨 복권 증정, 구매 사은품 제공, 중고클럽 거래 앱 ‘골프존마켓 이웃’ 신규 회원 가입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봄철 본격적인 골프 성수기에 맞춰 골프에 입문하시는 분들과 골프에 진심인 고객분들이 이번 골프대전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게 골프 시즌을 준비하시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