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드림패스' 강좌 운영

에듀윌(사회복지사)-바로송출
에듀윌, 사회복지사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 운영(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를 위해 최신 강의를 업데이트 중이며, '장학금 드림패스' 강좌를 운영하여 최신 수험 전략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강좌는 내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로드맵을 구축했다. 8과목의 주요 핵심 이론을 담은 최신판 교재와 영역별 전문 교수진, 6회독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이론 및 실전 중심의 교육 과정으로 쉬운 학습 루틴을 통해 빠른 학습 진행을 이끌 예정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자격증 공부가 처음인 이들을 위해 기초 이해를 도울 '기출해설특강' 및 '개정법령특강'도 준비했다. 정확한 실력 검증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 서비스를 제공해 최신 출제 경향 및 문제풀이 전략 등을 상세히 알려줄 계획이다. 

또한, 초보자는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에게 수강 생활 전반을 관리받으며 최신 자료 기반의 1:1 학습 상담을 통해 조언을 얻을 수 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1:1 학습 Q&A 서비스도 지원되어 자신의 궁금한 부분도 신속히 해결할 수 있다. 

전 강의는 내년 21회 시험일까지 제공되며,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해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다. 내년 시험에서 합격한 이들에게는 합격 축하금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