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매경TEST)
에듀윌, 매경TEST BEST 강좌의 수강료 할인 'HAPPY SWEET DAY' 실시(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매경TEST(테스트)의 BEST 강좌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HAPPY SWEET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HAPPY SWEET DAY’ 이벤트는 매경TEST(테스트)의 BEST 강좌인 ‘200% 환급반’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0% 환급반은 개인별 학습 계획에 따라 학습할 수 있도록 5월, 7월 대비반으로 세분화한 구성이 특징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200% 환급반’은 수강료 환급 혜택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마련했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돌려주고,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회차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충분한 학습 시간을 확보하며 부담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각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입문특강부터 실전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은 다회독 학습을 지원한다. 해당 커리큘럼이 제시하는 학습 플랜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강생은 ‘IT자격증 5종 강의’, ‘NCS 패키지’ 등의 추가 학습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매경TEST(테스트) 시험과 동시에 취업도 준비할 수 있어 시간단축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