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으로 구성

증권경제신문-에듀윌(공인중개사)-금일 오후2시 예약송출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 4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기출문제집’은 중간 점검이 필요한 수험생, 회독을 통하여 실력다지기를 계획하는 수험생, 실전감각을 익히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해당 교재는 법이 개정된 부분은 개정 법의 내용에 맞게 문제를 변형하여 수록했다. 기본서 진도에 맞춘 ‘단원별’ 구성을 통해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연계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더불어 10개년 기출 빅데이터 분석으로 33회 시험 대비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기본서와 해당 기출문제집을 병행해 학습하면서 회독용 정답표를 활용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다. 각 단원이 끝날 때마다 수록된 ‘중요 지문 다시보기’로 앞서 풀었던 기출문제의 중요지문을 다시 학습할 수 있다.

부록으로 제공되는 ‘한장끝장 과목별 맞춤부록’은 각 과목별 필수개념을 압축하여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활용해 기출문제의 핵심만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양식의 ‘제32회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