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할인혜택 제공

증권경제신문-에듀윌(ERP정보관리사)-바로송출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HAPPY ENJOY SALE’ 실시(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ERP정보관리사의 대표과정에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HAPPY ENJOY SALE’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ENJOY SPFIRNG SALE’을 통해 에듀윌 ERP정보관리사의 대표 과정인 ‘초단기패스’와 ‘더블합격 환급패스’, ‘한방패스’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초단기패스’는 빈출유형을 정리하고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유형별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한방패스’는 수강료 환급 및 수강기간 연장혜택을 제공하며, ERP정보관리사 자격증 8종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학습컨텐츠를 제공한다.

이외에 초시생 및 비전공자의 보다 수월한 학습을 지원하는 학습 컨텐츠도 마련돼 있다. 합격생들의 수험 노하우를 전달하는 ‘초보수험가이드’, 최신 출제 경향 파악에 용이한 ‘출제 경향 분석 특강’ 등의 학습 컨텐츠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관계자는 “수강료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가진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의 다양한 ERP정보관리사 과정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수강한다면 학업 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