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나와라! 꼬부기’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피카피카 피카츄·나와라! 꼬부기’ 출시
  • 손성창 기자
  • 승인 2022.04.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포켓몬스터 ‘피카츄’와 ‘꼬부기’를 모티브로 한 5월 이달의 맛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 5월 ‘피카피카 피카츄’ & ‘나와라! 꼬부기’ 출시(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 5월 ‘피카피카 피카츄’ & ‘나와라! 꼬부기’ 출시(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피카피카 피카츄’는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를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했다. 달콤한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커스터드 리본을 둘러 풍미를 극대화하고, 쏙쏙 박힌 초콜릿 후레이크로 달콤함을 완성했다. 

여기에 피카츄의 빨간 볼이 연상되는 레드 팝핑 캔디를 더해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살렸다.

꼬부기를 형상화한 ‘나와라! 꼬부기’는 시원 달콤한 소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레몬 샤베트가 조화를 이뤄 꼬부기의 필살기인 물대포와 같은 시원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공개했다. 재활용이 가능한 몬스터볼 용기 속에 담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케이크 상단에 피카츄와 잠만보 피규어 2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포켓몬 마니아들의 수집 욕구를 더한다. 파이리, 야돈 모양의 초콜릿 장식도 올려져 있어 눈앞에 포켓몬 월드가 펼쳐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콤한 바나나 우유맛 블라스트 위에 피카츄 모양의 얼음을 올린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부드러운 밀키 소다맛 블라스트 위에 잠만보 모양의 얼음을 올린 ‘쿨쿨 잠만보 밀키소다 블라스트’ 등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푸린 아이스크림 콘’, ‘고라파덕 아이스크림 콘’ 등 포켓몬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콘 2종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켓몬 피규어 내부에 모찌를 담은 ‘이상해씨 아이스 모찌 피규어 세트’도 한정 판매한다. 쫀득한 찹쌀떡 속 핑크 솜사탕 맛 아이스크림과 핑크 크런치가 어우러진 씨앗 모양의 디저트로, 5월 4일부터 19일까지 ‘피카피카 피카츄’를 포함해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판매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키덜트족이 모두 선호하는 포켓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