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에듀윌(검정고시)-바로송출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 강좌 개설(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과목별 집중 커리큘럼을 담은 검정고시 '평생패스' 강좌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강좌는 검정고시 시험에서 불합격하면 무료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해 재시험 준비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초보자의 쉬운 학습을 위해 입문과정부터 시작되는 단계별 학습 코스를 구성했다.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에듀윌 교재 라인업으로 실전 대비에 적합한 수준별 실력 점검이 가능하했다.

총 6개의 수업으로 복잡하지 않은 학습 루틴을 마련했다. 2015 개정 교육과정 특강을 통해 올해 수험 정보를 익힐 수 있게 했다. 궁금한 학습 부분은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1:1 학습 상담으로 해결하며 다양한 특강을 통해 독학생에게 적합한 수험전략도 전수한다.

대표적으로 전략특강, 기출해설특강, 모의고사 해설특강이 있다. 이어 실제 시험처럼 연습하며 부족한 학습 부분을 보충하는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올해 대학 입학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대치동 대입 전문가의 면접/자소서 특강도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의 체계적인 학습을 도와 과목별 고득점 향상을 이끄는 평생패스를 운영한다"며, "다양한 수강 혜택과 온라인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여 초보자의 학습부담을 낮춘 점이 본 강좌의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2022년도 검정고시 최신 강의 업데이트 기념으로 35% 수강 할인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