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에듀윌(부동산아카데미)-바로송출_1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MRT) 진행(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중개사 자격 취득자의 실무개발을 돕기 위해 부동산아카데미에서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MRT)’ 과정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과정은 중개사 자격 취득 이후, 취업 및 중개사 개업을 위해 분야별 실무 개발이 필요한 이들을 돕는다. 기존 강좌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부동산 창업마스터, 실전경매마스터, 부동산 디벨로퍼 수업을 한 번에 패키지 형식으로 수강할 수 있다. 

에쥬윌에 따르면 주요 수업내용은 경매, 투자, 개발 등에 대한 실제 부동산 현장 사례를 풀이한다. 최신 부동산 동향도 살펴보며, 창업 및 취업 방향 설정에 도움을 준다. 분야별 개요 및 자격증 활용 방면 등을 설명해 필수적으로 익혀야 할 실무지식과 현장 적용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수강자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연간 테마특강도 무료 참석할 수 있다. 최신 부동산 현장 이슈를 기반으로 에듀윌 전문 교수가 중요한 사례를 풀이하며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한다. 이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커뮤니티 가입도 가능하며, 부동산 전문가 인증 수료패와 상가분석사 자격증 응시자격 등도 지원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안정적인 공인중개 업체 운영 방법을 포함해, 분야별 전문 교수진을 통해 실용성을 높인 수업을 준비했다"며, "이론 학습 외에도 실무를 위해 갖춰야 할 기본 소양과 함께 유의해야 할 사항들을 실제 사례를 기반으로 설명하여 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