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초시생 입문지원

에듀윌, 경찰공무원 초시생 ‘3법 교과서’ 무료배포(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3법 교과서’를 무료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경찰공무원 초시생의 입문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3법 교과서’는 경찰공무원 전문가가 집필했고, 초시생의 기초와 개념을 다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어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한 학습플랜을 제시한다.

해당 교재는 단계별 학습 전략으로 경찰학 학습 비법을 수록해 초시생의 입문 학습과 문제풀이 연습을 돕는다.

또한, 과목 개편을 대비해 빈출 사항을 공략할 수 있도록 기초 헌법 개념을 추가했다. 시험 준비를 희망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형사법 등 과목별 기출내용을 압축 정리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시간대비 최대의 학습 효율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에듀윌은 기대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3법 교과서’는 초시생과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이 다시 한 번 학습 방향의 갈피를 잡는 계기가 될 수 있다”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배포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평생환급 평생패스’ 등의 강좌를 함께 운영하며 수험생의 심화 학습을 지원한다. 주요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