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LG오브제 냉장고 2종 구매시 Chefood 제품 증정
롯데푸드몰에서 전국 하이마트 지점서 사용 가능한 냉장고 2종 할인쿠폰 제공

롯데푸드 Chefood·롯데하이마트·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이미지(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Chefood·롯데하이마트·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이미지(사진=롯데푸드)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 002270)는 롯데하이마트·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롯데하이마트 전국 오프라인 지점의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롯데푸드 Chefood(쉐푸드)와 파스퇴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진열한다. 롯데푸드가 가전 전문매장인 롯데하이마트와의 컬래버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것이다.

또 오는 7월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420여개 지점에서 LG전자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모델명: W822SGS452)’ 및 ‘LG 디오스 베이직 오브제컬렉션(모델명: H873GCB01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Chefood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박스 구성품은 Chefood 통돈까스 2입, Chefood 고기통교자 2입이다. 더불어 롯데푸드몰에서 사용 가능한 30%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몰 회원에게는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모델명: W822SGS452) 15만원 할인쿠폰과 LG 디오스 베이직 오브제컬렉션(모델명: H873GCB012) 5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현장에서 롯데푸드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구매자도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추가 할인혜택으로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의 합리적인 구매와 동시에 Chefood 간편식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Chefood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향후 냉장고 뿐만 아니라 간편식 관련 가전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