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직무능력표준(NCS) 개정반영

에듀윌(정보처리기사)
에듀윌 정보처리기사, ‘새로운 기출분석 특강’ 무료 배포(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 IT자격증의 정보처리기사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개정사항을 반영한 ‘새로운 기출분석 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새로운 기출분석 특강’은 최근 출제 경향 파악을 지원하기 위해 NCS 개정 사항을 반영해 제작됐다. 2022년 1회와 최근 7회의 기출 문제, 빈출유형 100제를 수록해 이론학습과 문제풀이 연습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에듀윌 정보처리기사의 손승호 교수가 진행하는 본 특강은 문항분석 결과를 제시해 핵심 포인트 확인에 용이하다. 문항별 문제 접근성과 풀이 방법을 상세히 소개해 문제 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과목별 주요개념을 단기간에 암기해 학습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3일 동안 수강할 수 있다”며, “에듀윌에서 마련한 ‘새로운 기출 분석 특강’을 통해 실제 시험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심화학습을 희망하는 수험생에게 ‘연간패스’, ‘단기패스’ 등 정보처리기사의 다양한 강좌를 운영한다. 각 강좌는 수강기간 연장 혜택과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 등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