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변경 및 건강식품관 신규 개설로 고객 편의성 강화

동아제약, 디몰 새단장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디몰 새단장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사진=동아제약)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을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야 밝혔다.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몰이다. 2020년 5월 론칭했으며, 제품 정보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동아제약은 소비자들이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디몰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디몰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경했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오는 6월 8일까지 디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아제약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쏘몰, 미니막스, 셀파렉스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ㄷ한다. 

또한,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실 결제금액의 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의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