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오롱오토모티브)
(사진=코오롱오토모티브)

 

[증권경제신문=김성근 기자] 볼보자동차 공식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덕평 자연휴게소 내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에서 진행한 ‘2022 The New Kolon Automotive Day’ 고객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14일 코오롱오토모티브에 따르면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The New Kolon Automotive Day’는 올해로 5회째 개최된 고객 초청 로열티 이벤트로 이번 행사에는 총 2,400여팀이 응모하여 양일간 600팀 약 2,400명이 초청되며 초청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료됐다.

포스트 코로나를 맞아 그동안 지친 고객들을 초청한 코오롱오토모티브는 별빛정원 내 볼보와 코오롱오토모티브 브랜드 공간을 구성하고, 별빛정원 무료 이용권과 함께 웰컴기프트, 핑거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또한 클래식, 어쿠스틱, 펑키 재즈를 포함한 버스킹 공연과 벌룬 이벤트, 마술쇼, 라퍼커션 공연 및 퍼레이드를 진행해 기존의 형식과 다른 새로운 형태의 팬 페스티벌 형식으로 구성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1등에게는 ‘코오롱스포츠 면 텐트’를 제공했으며, 다양한 즐길거리 뿐만 아니라 풍성한 경품 행사를 준비해 고객과의 관계를 가장 중시하는 코오롱오토모티브의 차별화된 로열티 행사를 선보였다.

코오롱오토모티브 관계자는 “볼보 브랜드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기획을 통해 출고 대기기간 동안 지친 계약 고객님들의 마음을 달래고 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출고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님들에게는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이어 “코오롱오토모티브는 볼보자동차 공식딜러로서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딜러사가 아닌 향후 지속적인 고객 로열티 캠페인 진행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자동차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이노베이터’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여정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