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플랫폼 ‘멜론(Melon)’과 손잡고 ‘메롱멜론’ 플레이버

배스킨라빈스가 멜론과 손잡고 신제품 메롱멜론을 출시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과 손잡고 멜론 특유의 맛과 풍미가 가득한 6월 시즌 신제품 '메롱멜론'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메롱멜론은 높은 당도는 물론 향긋하고 부드러운 과육을 자랑하는 머스크멜론 품종을 사용해, 시원 달콤한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멜론 아이스크림이다. 

멜론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도 선보인다. 메롱멜론 케이크는 신제품 '메롱멜론'을 포함해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등 인기 플레이버 8가지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갓 수확한 멜론의 싱싱한 느낌을 가득 담은 미니 사이즈 케이크 '멜론 밭 속 메롱맨'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멜론 쿨러백을 5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멜론 스트리밍 클럽 6개월 50% 할인 쿠폰, 카카오페이지 5000원 캐시 등 각종 혜택이 담긴 쿠폰을 멜론 쿨러백 안에 동봉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추가 실시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른 더위를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메롱멜론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올 여름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특별하고 달콤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