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IT자격증 입문 학습을 돕는 패키지인 ‘시작팩’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시작팩’은 정보처리기사와 컴퓨터활용능력 등의 IT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시작팩을 신청한 수험생은 ‘기본이론’, ‘초보수험 가이드’ 등의 학습 컨텐츠를 3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기본이론’은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학습 노하우를 전달한다. 특히 기본기부터 최종 실력까지 단계별로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를 통해 초보 수험생 및 비전공자도 보다 수월하게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합격생들의 합격 전략과 수험 비법을 수록한 ‘초보수험가이드’는 시험에 대한 기본 정보도 함께 담고 있다. 추가로 지급되는 ‘CBT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 환경을 구현했다. 각 자료는 PDF 파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중복 적용이 가능한 ‘수강할인권’, 기출 경향 파악을 돕는 ‘과년도 기출해설특강’, 학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1:1 밀착 학습 관리’ 등 서비스도 있다.

 

에듀윌은 이번 무료 제공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고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바나나우유, 치킨 세트 등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