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2022 건축기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건축기사/산업기사 부문 6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건축기사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갖췄고,최신 출제 기준과 10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이론 및 기출문제를 107개의 키워드로 정리했다.또한,수험생의 학습 방법을 반영해 이론 2권, 기출문제 1권으로 구성했다.

이론편은 건축기사 시험에 빈출 되는 이론에 별표를 표기해,수험생이 핵심 기출 이론을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더불어,이론 학습을 마친 수험생은 학습한 내용에 따른 핵심 기출문제 단원을 통해 빈출 키워드가 문항들로 기출 학습을 할 수 있다.

기출문제편은 최근 건축기사 시험 5개년 기출 문제를 나열했고,회독 체크표를 페이지 상단에 마련해 수험생이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게 갖췄다.이와 함께,QR코드로 자동 채점을 통한 취약점을 파악 및 분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을 위한 5개년 기출문제 무료특강과 최빈출 250문제를 선별해 수록한 부록을 본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건축기사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고려한 2022 건축기사 실기 한 권 끝장 교재도 함께 마련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