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에듀윌은 ‘기초진단 무료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돕는다고 27일 밝혔다.

‘기초진단 무료 테스트’는 합격 여부 판단이 어려운 수험생을 비롯한 기본기가 부족한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단기간에 기초 실력을 진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학습 전략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문제는 기출문제 분석을 기반으로 선별된 문항들이다. 전문교수진이 직접 엄선해 전문성을 더한 문제는 영역별로 3문제씩 출제된다. 더불어 응시 후에는 해설 강의를 추가로 제공한다. 본 강의는 전 문항의 해설을 전달해 문제 유형과 개념을 복습하기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해당 테스트를 응시한 수험생을 위한 ‘힐링 키트’가 추가로 준비돼 있다. 힐링 키트는 총 3종으로, 애듀윌 사회복지사1급 강좌에 적용 가능한 수강할인권, 입문 학습에 최적화된 맛보기특강, 과목별 수험 정보를 수록한 초보가이드로 구성돼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심화 학습을 시작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천되는 ‘평생패스’와 ‘장학금 드림패스’를 수강할 수 있다”며 “각 강좌는 무제한 수강,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을 비롯한 부가 학습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