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회독 기출문제집(주택관리관계법규/공동주택관리실무)’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기본서 부문에서 7월 2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2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최근 5개년의 주택관리관계법규 기출 문제와 최근 10개년의 공동주택관리실무 기출 문제를 수록했다. 특히 최신 법령 개정을 반영해 문항을 수정 및 대체했다.

최근 기출 경향에 맞춘 상세한 해설은 회차별 기출 총평, 고난도 TIP&학습 POINT, 3회독 약점 CHECK 등의 세분화된 항목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취약점을 확인 및 개선하며 보다 전략적으로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특히 순차적으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3회독 학습 플랜을 제시해 반복 학습을 돕는다. 실제 시험 시간에 맞춰 실전처럼 문제를 풀이한 후 취약 문항은 분석 및 기본서를 통해 복습할 수 있다. 더불어 오답 노트도 추가로 정리할 수 있도록 집필된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교재 구매자는 학습 마무리를 돕는 ‘빈출지문 암기노트’, 최근 3개년의 기출문제의 핵심을 확인할 수 있는 ‘기출문제 해설특강’ 등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해당 학습 컨텐츠는 최종 실력 완성에 도움을 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