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월
에듀월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이 LG그룹 취업 전형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LG그룹 단기패스’ 강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G그룹 단기패스’는 올해부터 3년간 약 3만여명을 채용하겠다는 것과 관련해 LG그룹에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진행하는 강좌이며, 인적성과 면접 등 수험생이 LG그룹의 모든 채용 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의는 LG그룹 취업 전형 전문 교수진이 각 직무 별 경험을 차별화후 작성해야 하는 자소서부터 최신 취업경향에 맞춘 내용으로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면접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한다. 교재는 에듀윌에서 직접 검수한 내용을 담은 교재를 사용한다.

더불어, 수리 영역에 약한 수험생이 기초 공식과 이론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는 기초 수리 특강과 최신 일반상식을 확인할 수 있는 일반 상식 특강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LG그룹 계열의 요구 스펙에 본인의 스펙을 비교할 수 있는 스펙분석 서비스와 면접 준비를 위한 AI면접 특강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은 LG기업의 채용 유형을 분석한 실물교재 및 자료집 6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며 “에듀윌은 삼성 그룹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삼성 GSAT 합격 단기패스 강좌를 진행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