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후 기업 응모 받아 다양한 먹거리로 일상 속 즐거움 전달 예정

롯데제과 양평빌딩에서 진행 된 오피스어택 ‘오늘 간식은 꾸맥이닭’ 이벤트. 사진=롯데제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제과(280360)는 롯데칠성(005300)음료와 손 잡고 사내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오늘 간식은 꾸맥이닭’라는 콘셉트로 18일 롯데칠성음료 사옥, 25일 롯데제과 사옥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퇴근 전 졸음이 밀려오는 오후 시간대에 사무실을 기습적으로 찾아가 임직원들에게 간편 간식을 제공했다.

롯데제과의 직화구이 닭고기 제품인 ‘의성마늘 직꾸닭(직화꾸이닭)’과 롯데칠성음료의 무알콜 맥주인 ‘클라우드 클리어제로’의 꾸맥 조합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이다.

파티장 및 캠핑장 분위기로 꾸며진 특별 공간에서 진행 된 오피스어택은 사내 직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실제로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돼 조기 종료 되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이런 반응에 힘입어 추후 참여를 원하는 기업의 신청을 받아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에게 에너지를 전달해 주고자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며,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