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면세 한도 상향 기념 프로모션 진행
롯데면세점, 면세 한도 상향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09.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율 보상 이벤트도 확대
롯데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서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매장 기준 환율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97만원 상당의 LDF PAY를 증정한다.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에서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매장 기준 환율 및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97만원 상당의 LDF PAY를 증정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면세 한도 상향에 맞춰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정부가 이달 6일부로 해외 여행자 휴대품에 적용되는 기본 면세 한도를 미화 600달러에서 8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주류 별도 면세 한도 또한 현행 1L·400달러 이하 한 병에서 총 2L 내 400달러 이하 두 병까지 확대함에 따라 이에 맞춰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것이다.

먼저 롯데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점은 주류 면세 한도 상향을 기념해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조니워커, 헤네시 등의 제품을 3병 이상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9월 한 달간 발렌타인 21년산 골든제스트와 수정방을 각각 50%와 4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777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 응모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트남 다낭 골프 패키지 4인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롯데면세점은 최근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원·달러 환율에 맞춰 환율 보상 이벤트를 확대해 진행하기로 했다. 

롯데면세점은 높은 환율로 면세점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지난 4월부터 매장 기준 환율 및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DF PAY(엘디에프 페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그러나 최근 환율이 더욱 가파르게 오르자 증정 금액을 확대한 것이다.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매장 기준 환율이 1350원 이상일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환율 보상 증정을 포함해 297만원 상당의 LDF PAY를 증정한다. 내국인 고객 대상 역대 최대 증정 금액으로,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면세 한도 상향으로 인해 내국인 매출은 계속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높은 환율로 면세점 이용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환율 보상 이벤트 등 추가적인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