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엔모터스)
(사진=씨엔모터스)

[증권경제신문=김성근 기자]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씨엔모터스가 로우 카니발 ‘CL9’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씨엔모터스의 로우 카니발 ‘CL9’은 순정 기아 카니발을 베이스로 내부 인테리어 핸들부터 시트의 색상, 디자인모두 고객의 선택에 따라 탑승자에게 높은 승차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모델이다.

로우 카니발 ‘CL9’은 차량 계약 후 1개월 만에 차량 인수가 가능하며 2열에 VIP를 위한 8way 세미 의전 시트, 전동 언더 서포트, 럼버 서포트, 열선통풍 기능, 고급 소재의 우드 플로어, 알칸타라 소재의 프리미엄 커튼 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수많은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씨엔모터스는 내부 인테리어 컬러부터 익스테리어 등등의 모든 과정을 고객과의 1:1 소통을 통해 진행하는 프리미엄 커스텀을 제공한다.

씨엔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로우카니발 ‘CL9’ 모델은 짧은 출고 대기 시간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해 드리는 고급 옵션을 통해 내 차 마련에 지친 고객들에게 큰 메리트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의견을 최우선시해 개발팀이 연구에 매진해 멋진 결과물이 나왔다. 저희는 언제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