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공사비 약 1080억원 규모

천안 조양아파트 재건축 조감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천안 조양아파트 재건축 조감도 (사진=대우산업개발)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대우산업개발(대표 한재준)이 충남 천안 '조양아파트' 소규모 재건축 정비사업을 수주했다.

시공사로 최종 선정된 대우산업개발은 충남 천안시 성환읍 성환리 일대 조양아파트를 지하 5층~지상 40층, 2개동으로 △아파트 271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64호실 △근린생활시설 등 규모로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2024년 착공예정이며 총공사비는 약 1080억원 규모이다.

특히 대우산업개발은 주거 브랜드 '이안(iaan)'의 주거철학을 담아 혁신적인 평면설계와 특화된 공간설계로 차별화할 계획이다. 또 생활편의 및 친환경 등 다양한 특화시스템을 적용해 새로운 주거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천안 성환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이안 브랜드 단지로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면서 "대우산업개발이 축적해온 정비사업의 노하우와 경쟁력 있는 분양가 등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사업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산업개발은 이안그랑센텀천안(부창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포함해 △당진(공동주택사업) △서산(지역주택조합 사업) △대전(대흥동 주상복합 사업) 등 충청권에서 다양한 신규사업을 잇따라 수주하며 지역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