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 캠페인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GS리테일이 국방부와 제74회 국군의 날을 기념해 ‘나라사랑 캠페인 추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GS리테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GS리테일(007070)은 국방부와 ‘나라사랑 캠페인 공동 추진’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군의 날 나라사랑 캠페인 진행 ▲캠페인 관련 상품 개발 및 수익금 기부 활동 ▲국군 장병 대상 인문학 강연 및 문화 콘서트 등 응원 지원 ▲전역 예정 장병 대상 취업 및 창업 교육/설명회 참여 ▲양측의 가용한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캠페인 관련 콘텐츠 개발 및 홍보 등을 주요 골자로 상호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군 장병 응원 캠페인에 대한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장병들의 사기진작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GS리테일은 제74회 국군의 날을 기념하고, 국군의 날이 국가에서 지정한 태극기 게양의 날인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1001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GS25는 이날부터 10월 10일까지 태극기 달기 캠페인 스티커가 부착된 도시락 4종 구매 시 굿즈(다이어리, 군캐릭터 배지, 태극기 배지)를 지급하는 ‘나만의냉장고’ 앱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우딜-주문하기’ 앱에서도 동일한 스탬프 이벤트가 적용되며, 해당 도시락을 포함한 군대를 연상시키는 상품 11종에 대해 2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에서는 10월 1일 하루 동안 1만1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태극기 마그넷(6cmX4cm)을 지급하는 행사가 열린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모든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동원하여 국방부와 함께 하는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호 협력을 통해 국군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