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2종’ 3천원대 할인 판매
가성비 중식 3탄 ‘더 푸짐해진 양장피’도 9000원대에 선봬

롯데마트 델리코너. 사진=롯데쇼핑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마트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샌드위치’ 2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건강과 맛 모두 놓치지 않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오는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신선한 야채와 각종 원재료들로 가득 찬 ‘샌드위치’ 2종을 2000원 할인해 3800원에 판매한다.

건강한 한끼 식사에 대한 고객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고, 올해 샌드위치의 판매실적이 전년대비 40% 이상 증가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할인 판매하는 샌드위치는 두 종류로, ‘듬뿍 햄치즈 샌드위치’와 ‘듬뿍 에그햄 샌드위치’다. 두 샌드위치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뚱드위치’ 트렌드를 반영, 속 재료가 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듬뿍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가성비 중식 3탄으로 ‘더 푸짐해진 양장피’도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가성비 중식 시리즈는 지난 행사 기간 동안 ‘한통가득 탕수육’은 3만 6000여팩, ‘더커진 깐쇼새우’와 ‘더커진 크림새우’는 총 2만 3000여팩이 판매되어 전월대비 판매량이 각 7배, 4배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롯데마트는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물가 안정에도 기여하고 중식 요리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양장피를 새롭게 준비했다. 

박윤지 롯데마트 델리 MD(상품기획자)는 “외식 물가 안정과 더불어 ‘헬시플레저’와 같은 트렌디한 고객 취향도 만족시키고자 가성비 상품에 대한 범위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