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 각 채널별 고객 특성 맞춤 혜택

GS리테일이 한달간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을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GS리테일(007070)은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 GS더프레시, 장보기몰 GS프레시몰 등 전 유통채널이 10월 한 달간 통합 쇼핑 행사 ‘GS상상초월’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GS상상초월’은 매년 5월과 10월,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GS리테일 유통 역량을 총동원해 실시하는 행사다. 작년 7월 합병 이후 세 번째로 고객들에게 통합 GS리테일을 각인하고 내부적으로 채널 간 시너지를 창출하는 기회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굿즈로 쇼핑과 문화를 결합하고 있다. 일례로 지난 5월 세계적인 팝아트 작가 ‘케니 샤프’와 협업한데 이어 10월에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 함께한다. 샘바이펜은 톡톡 튀는 색감과 트렌디한 감각으로 2030 고객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작가다. 이번 GS상상초월에서는 FW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캠핑의자와 담요를 선보인다.

각 채널 별 고객 특성을 고려한 행사도 진행한다. 편의점 GS25는 GS Pay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샘바이펜 굿즈를 증정하고 컵커피, 젤리, 아이스크림 등 인기상품 11개 품목 1+1증정, 최초 3000원 이상 결제 시 1000 포인트 페이백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20(일)까지 글로벌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2022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홈쇼핑 GS샵은 GS상상초월 첫 날인 1일 대표 프로그램을 연이어 방송하는 ‘슈퍼 올스타쇼’특집으로 꾸미고 16일에는 패션, 뷰티,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다 구성, 특급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슈퍼7선데이’ 특집을 방송한다. 특별히 3회 이상 구매하면서 구매금액이 45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손정완 디자이너와 협업한 SJ WANI 러그 겸용 담요와 쿠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S더프레시는 매주 한우, 돼지고기, 과일, 수산물 등을 할인 및 초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10/5(수)부터 매 주차 별 농축수산물 20% 추가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하며 내달 7일에는 삼겹살, 샤인머스캣, 수입캔맥주 등 인기 상품을 한 달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데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장보기몰인 GS프레시몰은 내달 4일부터 일주일간 대표 상품 200개를 선정해 고강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고물가로 부담이 늘어난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정성껏 준비했다”며 “GS상상초월이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쇼핑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