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사옥 호반파크 전경 (사진=호반)
호반그룹 사옥 호반파크 전경 (사진=호반)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오는 10월7일까지 2022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건축시공 △건축공무 △토목시공 △안전관리이며, 자격 요건은 해당 분야 관련 업무 유경험자이며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을 보유한 자다.

안전관리 분야는 건설안전산업기사 또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취득 후 7~10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또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입사 지원 서류 접수는 10월7일까지고, 자세한 일정과 방법은 호반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입사 지원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29일 저녁 8시와 10월4일 오후 3시에 '잡다(JOBDA)'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호반 인사 담당자가 채용 관련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현장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호반 HR팀 담당자는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989년 설립된 호반건설(대기업 집단명)은 올해 공정위에서 발표한 대기업집단 순위(재계순위) 33위에 올랐다. 호반그룹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2년 시공능력평가에서 각각 11위와 30위를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