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5개월 취업 완성 올인원 스펙트럼’ 과정을 개강한다.

‘5개월 취업 완성 올인원 스펙트럼’ 주중반은 오는 10월 4일, 주말반은 7일 각각 개강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수강료를 20% 할인해주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5개월 안에 NCS, 토익, 전공, 직무컨설팅과 기타 자격증까지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함께 제공되는 혜택 또한 이번 하반기 취업 공채 시즌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

NCS는 이론 피듈,심화 피셋 그리고 실전 민경채기출까지 각각 2개월 과정으로 총 6개월간 집중 학습하게 된다. 전공은 경영,경제 등 사무직 패키지 인강을 6개월간 제공한다.

자소서 이론과 면접 심화 과정 그리고 1:1 컨설팅을 2회 제공하고,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원장의 관리 하에 취업에 꼭 필요한 스터디가 진행된다. 기업별 모의고사와 유료 해설 인강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 NCS 스터디가 진행되고, ▲NCS 개념 및 응용수리 인강 ▲토익 인강 ▲한능검 인강 ▲컴활 1급 인강 ▲사무직/전기직 전공 패키지 할인 등 부가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관계자는 “5개월 취업 완성 올인원 스펙트럼 과정은 이번 하반기 공채를 목표로 채용 전형에 필요한 모든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서울교통공사, 삼성 GSAT 등 공기업과 대기업 대비 과정과 자소서, 면접 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