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10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쿠팡은 생활필수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10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와우회원이라면 이번 페어에서 세제부터 마스크까지 다양한 생필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상품에 추가로 적용할 수 있는 금액대별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다운받은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카테고리관’에서 헤어케어, 바디케어, 청소/주방세제, 마스크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나눴다. 또 ‘브랜드관’에선 인기 생필품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페어의 대표 상품으로는 헤드앤숄더 딥클린 샴푸, 리큐 진한겔 액상세제 일반용 리필형, 브레프 파워 욕실 세정제, 가그린 오리지널, 오랄비 벨벳 초미세모 칫솔, 깨끗한나라 깨끗한 화장지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생필품을 할인하는 ‘생필품 페어’를 분기마다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와우회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