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한국시리즈 열기 고조할 것"

SSG닷컴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SSG닷컴은 오는 30일까지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SG닷컴은 정규시즌 우승의 감동과 기쁨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통 크게’ 1년 장보기 지원금을 제공한다. 쓱닷컴이 정규시즌 시작부터 다양한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을 선보였던만큼 대표 서비스 ‘장보기’와 연계해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1년 장보기 지원금을 제공하는 1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SSG 랜더스와 함께한 추억을 이미지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인천 SSG 랜더스필드 구장에 직접 방문한 사진, 야구 중계를 시청하며 응원한 사진 등 올해 SSG 랜더스와 함께한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이미지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년 장보기 지원금 SSG머니 520만원을, 2등에게는 6개월 장보기 지원금 SSG 머니 260만원을, 3등에게는 3개월 장보기 지원금 SSG 머니 130만원을, 4등에게는 SSG 머니 1만원을 총 106명에게 증정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는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 SSG닷컴XSSG 랜더스 어워드 이벤트’를 주제로 팬들이 직접 뽑은 SSG 랜더스 MVP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4K 골드바, 갤럭시 워치 5, SSG머니 5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22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2개의 이벤트를 통해 정규시즌 우승 분위기를 이어가고 한국시리즈 열기를 고조시키겠다”며 “올해 진행한 쓱닷컴 야구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