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이 '향기로 기억되는 순간'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밀크바오밥
밀크바오밥이 '향기로 기억되는 순간'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밀크바오밥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태남생활건강이 전개하는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은 ‘향기로 기억되는 순간’을 콘셉트로 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인생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향기’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아이에서 어른으로 성장할 때까지 모든 일상에 함께한 밀크바오밥 제품의 모습을 담았다. 

이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유해 성분을 베재한 ‘순한 아기 바디워시’, ‘향이 좋은 샴푸’, 잔향이 오래가는 바디로션’ 등으로 입소문이 나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은 밀크바오밥 브랜드의 특성과 정체성을 전달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인생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며 향기로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퍼스널케어 브랜드로서, 고객과 늘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밀크바이오밥은 브랜딩 캠페인 영상 업로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널 구독 및 영상 ‘좋아요’를 완료하고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뒤, 댓글로 영상 속 제품 중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이유와 함께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과 선택 제품 1개(1등, 1명) ▲밀크바오밥 헤어&바디 4종세트(향 1택)와 선택한 제품 1개(2등,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선택한 제품 1개(3등, 5명)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