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채소 전문 유통 브랜드 ‘총각네’ 매장서 새미네부엌 제품 선보여

샘표가 총각네와 손을 잡고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다. 사진=샘표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샘표(007540)는 과일·채소 전문 유통 브랜드 총각네와 함께 신선한 제철 채소를 새미네부엌 제품으로 간편하게 요리해 즐기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샘표는 전국 50여 개 총각네 점포에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등을 선보인다. 총각네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 구매,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다.

이에 소비자들이 신선한 채소를 판매하는 총각네 매장에서 새미네부엌 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채소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게 회사의 기대다. 

일례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있어 제철채소를 고춧가루와 섞기만 하면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제품이다. 채소를 절일 필요 없이 양념과 버무리기만 하면 10분 만에도 아삭한 겉절이를 맛볼 수 있다. 양념 종류도 다양해 겉절이 외에 깍두기, 파김치, 물김치, 오이소박이, 보쌈김치 등도 만들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즐거운요리혁명 새미네부엌 제품과 총각네의 신선한 재철채소를 통해 가장 맛있게 채소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확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