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예스24의 한화 HAT 부문 10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취업 20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교재가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22 에듀윌 취업 20대기업 인적성 통합 기본서’ 교재는 올해 대기업 인적성 검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교재로,주요 출제 영역 중 수리와 추리 영역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내용을 구성했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수리와 추리영역의 대표유형 중 기초수리, 자료해석, 명제 유형에 대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이론 및 연습문제를 수록했다. 또한 빈출 됐거나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 이론만을 엄선해 유형 별로 정리했다.

더불어 최신 대기업 인적성 검사의 출제경향과 대표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출제포인트와 초보 수험생을 위한 문제 해결 팁을 갖췄고, 각 유형 별 연습문제를 통해 유형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내용도 마련했다.

실전을 대비하는 수험생은 각 영역 별 3회분의 모의고사로 실력 향상을 위한 학습을 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대기업 인적성 검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수리와 추리 영역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준비한 교재다”라며 “해당 교재를 통해 오는 대기업 인적성 검사를 원활하게 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