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오는 19일(토) 저녁 8시 첫 공개를 앞둔 <SNL 코리아> 시즌 3가 거침없는 에너지를 발산할 신입 크루의 합류 소식을 알리며 화제다. <SNL 코리아> 시즌 3는 브레이크 없는 과감한 풍자, 스트레스 날리는 스펙터클한 웃음으로 다시 돌아온 쿠팡플레이의 대체불가 코미디 쇼.

먼저, 웹드라마 <짧은대본><하트가 빛나는 순간>에서 리얼한 연기력을 선보인 김아영. 개인 유튜브 ‘아영세상’을 통해 가감 없는 일상을 공유하고 러블리한 4차원의 매력을 뿜어내며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그녀가 <SNL 코리아> 시즌 3를 통해 시청자들 사이에 격한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 최신 유행 코드를 풍자하며 재미를 선사했던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에서 지난 시즌 크루였던 아스트로 문빈과 호흡을 맞춘 지예은이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했다. 먹방 유튜버, SNS 인플루언서 등 매번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찰떡같은 연기를 선보였던 지예은은 통통 튀는 에너지로 활력을 가져다줄 것을 예고했다.

웹드라마 <좋좋소>에서 열악한 중소기업에 취업한 사회 초년생 ‘조충범’ 역으로 완벽 빙의해 시청자들의 웃음과 눈물을 터트린 그가 <SNL 코리아>의 신입 크루로 재취업했다.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의 정수를 선보인 남현우가 <SNL 코리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반가운 기존 크루와 함께 대체불가한 호흡을 선보일 신입 크루 합류로 분위기를 돋우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오는 11월 19일(토)을 시작으로 매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사진 : 에이스토리 제공]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