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봄툰 인기 BL웹툰 원작 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2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 나의 어시님>은 댕댕미 가득한 19금 웹툰 작가 ‘선호’와 까칠한 냥이상 천재 어시스턴트 ‘무영’, 댕냥즈의 아찔한 근무시간을 엿보는 설렘가득 로맨틱 코미디.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무영'을 중심으로 삼각관계를 연상케 하는 미묘한 분위기를 포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까칠한 표정으로 고양이 같은 모습을 하고 있지만 딱 봐도 자기 스타일인 '선호'를 향해 마음을 숨길 수 없는 '무영'과 새롭게 찾아온 사랑이 낯설지만 마음을 숨기지 않는 '선호' 사이에 '무영' 한정 24시간 대기 중인 오랜 친구 '준석'까지 합세해 세 남자의 아찔한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차 예고편은 '선호'와 '무영'의 첫 만남부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다가가는 모습까지 담아내 설렘을 전한다. 야한 동영상을 봐도 감흥이 없던 19금 웹툰 작가 '선호'는 외모부터 실력까지 모두 갖춘 까칠한 어시님 '무영'에게 끌린다. 고용주와 고용인 관계인 두 사람은 일로 만나 연애까지 섭렵하며 뜻밖의 로맨스로 아찔함을 전한다. 특히 흐드러지는 벚꽃 아래에서 "그래, 끝까지 가보자"라고 말하는 '선호'와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무영'의 모습은 보는 이마저 두근거리게 만들 것이다.

<오 나의 어시님>은 오랜 시간 무대, 드라마 등에서 깊은 내공을 쌓아온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배우와 신예 고찬빈, 이도하는 물론 예능,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인 배우 서효명까지 합세, 캐릭터에 생생한 숨결을 불어넣어 작품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고용주 웹툰 작가와 고용인 어시님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기대케 할 웹드라마 <오 나의 어시님>은 12월 1일(목)부터 매주 목, 금요일 순차적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봄툰, 헤븐리,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주)이모션스튜디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