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안곡마을 청춘들의 케미가 폭발한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 지난 11월 21일 첫 방송된 후 공감과 응원을 부르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힐링, 성장 스토리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번아웃을 겪은 여름(김설현 분)은 회사를 그만두고 안곡마을로 와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삶을 실천했다. 일부 마을 주민들의 텃세와 현실이 여름을 외롭고 힘들게 했지만, 여름은 자신을 좋아해주는 사람들도 있다는 것에 위로를 받았다.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은 말없이 마음과 행동으로 여름을 가장 따뜻하게 챙겨줬다. 대범을 비롯해, 지난 11월 29일 방송된 4회에서는 여름이 마을 주민들과 친해지기 시작하는 모습으로 향후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단체 포스터에는 ‘안곡즈’의 훈훈한 케미가 담겨 있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여름, 대범, 봄(신은수 분), 재훈(방재민 분), 준(김준 분), 그리고 강아지 겨울이는 힘차게 달리기를 하고 있다. 안곡마을을 배경으로 발맞춰 나아가는 이들의 얼굴에는 밝은 미소가 그려져 있어, 이들의 케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각자 사연, 아픔을 가진 ‘안곡즈’는 서로 위로하고 응원하는 관계를 그리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의 이야기를 만들 예정이다. 앞서 대범의 과거가 천재 물리학도라는 것이 밝혀지며 그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 것처럼,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와 관계가 펼쳐지며 몰입도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안곡즈’의 힐링 케미가 시작될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ENA 채널에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지니 TV, seezn(시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T스튜디오지니]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