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가수 김호중이 믿고 보는 먹방 뿐만 아니라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김호중은 지난 30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여주 한글 시장을 살리기 위해 즉흥 연주회를 추진, 시장 상인들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웅장한 음색과 보이스를 자랑하며 노래를 가창한 김호중은 상인들을 위로해 주는 시간을 선사, 분위기를 이어나가고자 ‘사랑으로’와 ‘해바라기’를 가창했다.

김호중의 무대에 상인들은 휴대폰 카메라 빛을 비추며 반응, 즉석 콘서트임에도 가깝게 소통하는 ‘트바로티’의 저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여주 한글 시장 파이팅, 복덩이들고 파이팅”의 응원 구호를 외쳐 무대가 끝난 이후에도 짙은 여운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남행열차’를 열창하러 무대에 오른 김호중은 기차 성대모사까지 깨알같이 선보여 잔망미까지 드러냈다.

이후 김호중은 태국을 가기 위해 댄디한 공항 패션을 자랑, “얼른 태국으로 가 많은 상인들의 응어리를 풀어드리고 싶다”라는 메시지를 전해 뭉클함을 더했다. 곧 그는 비행기에 탑승 한뒤 고소 공포증을 고백, 긴장함을 감추지 못했다.

긴장한 모습에 시청자들의 걱정을 자아낸 김호중은 곧 허기짐을 느끼며 기내식 쌈밥 먹방을 선보였다. 거침없이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은 미소를 이끌어냈으며 군침을 자극한 뒤 여행을 위해 캐리어를 깜짝 공개한 김호중은 “필수템은 후추다”라는 반전 매력을 보이는가 하면, “‘헝남’단어가 중요하다해서 외워왔다”고 말했다.

“‘헝남’은 화장실”이라고 전한 김호중의 모습은 인간미를 물씬 풍겼고 태국에서 만난 한국 팬들과도 사진을 찍으며 팬 사랑을 과시해 훈훈함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김호중은 허경환, 송가인과 함께 태국 한국 교민들을 만나러 다니며 진중히 사연을 듣고 위로를 건네 다시금 뭉클함을 전했다.

[사진 출처 : TV조선 ‘복덩이들고(GO)’ 캡처]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