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그룹 ITZY(있지)가 신곡 'Cheshire'(체셔)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ITZY는 11월 30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CHESHIRE'(체셔)를 발표했다.

이번 신보는 30일 오후 7시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일간 앨범 차트,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일간 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Cheshire'는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로 진입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ITZY는 컴백 당일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높은 화제성을 구가하고 전 세계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여왕의 탄생'이라는 콘셉트에 걸맞은 고혹적이고 화려한 비주얼로 등장해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웅장한 무대 위 손으로 입꼬리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부터 다섯 멤버의 합이 돋보이는 군무, ITZY 시그니처인 왕관춤까지 '무대 장인' ITZY의 특장점을 제대로 살리며 신보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특히 짜릿한 쾌감을 안기는 화려한 댄스 브레이크와 밝고 건강한 미소까지 더해진 전작 'SNEAKERS'(스니커즈) 퍼포먼스가 이어지며 "ITZY가 ITZY했다", "믿고 보는 ITZY"와 같은 호평을 모았다. ITZY는 지난해 해당 시상식에서 배우 허성태와 호흡을 맞춰 드라마틱한 공연을 선사한 데 이어 또 하나의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키며 눈부신 존재감을 재입증했다.

퀴즈쇼처럼 기획된 신곡 'Cheshire' 뮤직비디오도 인기몰이 중이다. 새 뮤비는 시시각각 변하며 알쏭달쏭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보이는 멤버들을 다채로운 화면 효과로 담아냈다.

여기에 독특한 눈물 메이크업과 형광 네일 등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높은 조회 수를 견인하고 있다. 1일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월드와이드 팬들의 큰 기대감을 입증했다.

'2022 마마 어워즈'에서 새 앨범 활동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른 ITZY는 내년 상반기 데뷔 첫 월드투어 'ITZY THE 1ST WORLD TOUR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 열기를 잇는다.

올해 8월 서울에서 포문을 연 이번 투어는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전개됐다. 2023년에는 1월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5개 지역에서 7회 단독 콘서트를 연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